본문 바로가기

꿀정보모음/생활정보

(잘산템) 뉴진스의 카린 CARIN 선글라스 구매후기 (vs 젠틀몬스터 선글라스와 비교)

반응형

선글라스 제대로 된게 하나도 없어서 (엄마가 10년 전에 사준 선글라스가 전부) 
9월 오키나와 여행에도 쓸겸 드디어 하나 구매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올 봄에 젠틀몬스터x마르지엘라 선글라스가 예뻐서 구매를 너무 고민했는데 
가격대가 30만원 후반대로 비싸기도 하고, 당장 필요하지 않아서 미루고 이번에 백화점 가보니 전체 품절. 
 

MM109,108,107 모두 매장에서 써보고 고민했건만... (내 고민의 흔적의 사진들, 왼쪽에서부터 109,108,107 착샷)
결국 포기하고 다른 브랜드의 선글라스들을 열심히 써보았는데 젠몬 느낌의 쉐입이 없었다.
 
 

그러다가 찾은 브랜드 '카린 CARIN'

 
처음 보는 국내 브랜드인데 핫한 <뉴진스>가 광고하는 브랜드다. 가장 젠몬과 감성이 비슷하기도 하고 가격대가 10만원대로 너무 착했다.  
직접 써보니까 엄청 가볍구 디자인도 너무 맘에 들어서 다른 브랜드들 다 써보며 돌다가 결국 사기로 결심했다.
하니 선글라스, 민지 선글라스 가 인기템이었는데 둘다 예뻐서 고민이 되었다.
 

요게 하니 선글라스 (작년부터 BEST) 동글동글 귀여움. 

요게 민지 선글라스 (신상 NEW)  썼을때 좀더 고양이 눈매가 됨.
 

계속 둘다 썼다 벗었다 하다가 남친이 하니거가 낫다구 해서 RC1 모델로 샀다. 
안경사 분이 직접 조여주시구, 예쁜 케이스에 담아주시구 너무 마음에 들고 잘샀다고 생각이 들었다.
다른 매장은 안가봐서 모르겠는데 '목동현대백화점 CARIN' 친절하고 진열도 잘되어 있어서 좋아요 (추천)

어제 기준 2만원 매장 할인 받아서 17.8만원에 득템!! 
 

 

집에서 보니 케이스도 고급지구, 내용물도 깔끔하고 안경이 느슨해지면 조일 수 있는 툴키트도 들어 있어
세심하니 더 맘에 들어서 넘 추천한다. 

가격도 디자인도 착한 카린 선글라스
앞으로 남은 여름 잘 쓰고 당겨야지~!! 
 

반응형